코로나19가 전세계를 혼돈 가운데 빠뜨렸습니다. 이러한 혼돈은 선교사들의 사역, 가정, 그리고 속한 공동체 전체를 위기 가운데로 몰아 넣기도 합니다. 이 시기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함께 성장을 향해 나아 갈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로뎀은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과 함께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자 합니다.

1. Rodem Webinar의 모든 프로그램은 연중 계속 돌아갈 것입니다.

2. 프로그램이 온라인(zoom)으로 이루어지므로 시간대가 같은 지역의 사람들이 한 그룹을 만들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그룹이 만들어지면 날짜와 시간은 강사와 상의하여 결정됩니다.

Loading Events

« All Events

Web-02 “경력 전환 세미나”

January 1, 2021 @ 12:00 am - January 1, 2025 @ 8:23 am

Free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은 삶의 여러 측면에 큰 변화를 몰고 왔다. 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고 있던 인류는 바이러스라는 급물살에 휩쓸려 원하든 원하지 않든 제 4차 산업 시대 안으로 들어와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제 4차 산업 시대의 급속한 도래는 교회와 선교사 개인에게 시대의 변화를 예측하고 하나님의 뜻을 구하면서 변화에 적합한 선교의 모습을 구현할 과제를 안겨주었다. 선교사는 시대의 변화와 개인의 생애 단계 변화에 적합한 경력을 찾아 전환해야 할 것이다.

차남준 박사, D.Miss

차남준 박사는 경희대학교(BA), 총신선교대학원(MA)을 졸업하였으며, 미국 남가주에 위치한 World Mission University 상담심리대학원(MA)을 졸업하였다. Fuller Theological Seminary 선교대학원에서 “한국 중년 선교사 경력 전환에 관한 연구-로뎀선교사케어 사역을 중심으로”라는 제목의 논문으로 선교학 박사(Doctor of Intercultural Studies)를 받았다.

그는 지난 27년간  GMS와  SIM 국제선교회에 소속으로 에티오피아와 미국에서 사역 하였으며, 현재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선교사 멤버 케어 사역을 하고 있다.  2018년부터는 선교사 경력 전환 센터 (MCTC, Missionary Career Transition Center, http://mctransition.org)를 세워 선교사 경력 개발 및 전환 사역에 힘쓰고 있다.

강의 참석 인원은 6명 미만이며, 모든 강의는 ZOOM으로 이루어집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Details

Start:
January 1, 2021 @ 12:00 am
End:
January 1, 2025 @ 8:23 am
Cost:
Free
Event Category:
Event Tags:

Venue

zoom

Organizer

EWC
© 2024 RODEM. Proudly powered by Sydney